[제주맛집] 성산일출봉을 올랐다면 잠시 쉬어가기 좋은 카페 오르다

성산일출봉을 힘들게 올랐다면 잠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 쉬는 것도 좋은 여행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일출봉 가까이에 멋진 풍광을 가지고 있는 호텔(더 클라우드 풀앤스파)이자 카페인 카페 오르다를 소개해 드립니다. 원래 더 클라우드 풀앤스파라는 호텔과 같이 운영을 하고 있는데 사실 카페 오르다가 더 많이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tistory-image
호텔과 같이 운영하고 있는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주차장은 호텔과 카페의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tistory-image
앞쪽으로 나오면 커피 오르다와 수영장, 해변 앞 잔디밭이 보입니다. 저 멀리 천국의 계단도 보이네요.

tistory-image
일단 힘이 드니 먼저 카페에 들어가 봅니다. 깔끔한 실내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커피를 구매하여 2층과 3층에서 마실 수 있습니다.

tistory-image
저희는 아이스커피와 뱅쇼, 몇 개의 빵을 구매했습니다. 제 입맛에는 맞지 않지만 뱅쇼도 맛있다고 하더군요. 빵은 더할 나위 없이 맛이 있습니다. 잘 구웠어요.

tistory-image
2층 창밖에서 바다를 보며 먹는 뱅쇼 맛에서 힐링을 하게 됩니다. 뱅쇼 한 모금 경 치한 모금… (난 뱅쑈 싫어~~)

tistory-image
빵도 너무 맛있습니다. 패스츄리 위에 키위가 올라간 빵도 빵과 키위를 같이 씹으면 촉촉하고 달콤하니 정말 최고입니다.

tistory-image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얼마 이상 구매하면 주는 한정판 사은품입니다 성산일출봉을 형상화한 카페 오르다 로고가 새겨있는 에코백입니다.

실내에서 충분히 쉬었다면 이제 마당으로 나가 봅니다.

tistory-image
카페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1층과 2층이 모두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바다와 성산일출봉을 보기에 좋게 되어 있습니다.

tistory-image
국내에 몇 개 안 되는 천국의 계단입니다. 하늘로 올라가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실제로 보면 별거 아니지만 각도 잘 맞춰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 사진이 나오는 곳입니다.

tistory-image
앉거나 누워서 쉴 수 있는 의자들이 여러 개가 있어서 밖에서도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갔을 때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대부분 실내에서 차를 마셨습니다.

tistory-image
카페 오르다의 로고와 성산일출봉을 같이 찍어 봤습니다.

청결도

매우 깨끗한 편입니다.

청결도 : ★★★★☆

식당과 주차 정보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269-37
  • 연락처 : 064-783-8368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 주차 : 20~30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 보유

기타 사항

성산일출봉 등반 후 잠시 쉬며 차를 마시기 좋습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