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낙조가 아름다운 중문 색달 해수욕장

중문은 제주에서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입니다. 다양한 고급 브랜드의 호텔들도 많고 놀이 시설과 박물관도 모두 여기에 모여 있습니다. 저희도 마지막 날 숙소를 중문 부영리조트로 예약했기 때문에 저녁때가 되었을 때 제주의 서쪽인 중문으로 넘어왔습니다. 시간이 거의 저녁해가 질 때쯤이라 낙조를 보기위해 빨리 체크인만 하고 바로 옆에 있는 색달해수욕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색달해수욕장에서 보는 낙조가 상당히 아름답다고 소문이 나 있기 때문입니다.

tistory-image
이런 이정표를 본다면 잘 찾아온 것입니다.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 이정표를 따라 걸어내려가면 됩니다.

tistory-image
아.. 아쉽게도 내려가는 길에 낙조를 보게 되었습니다. 좀 더 빨리 왔으면 하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습니다만.. 그래도 이쁘네요. ㅎㅎ

tistory-image
곧곧에 묻어 있는 붉은 낙조의 흔적이 장관입니다.

tistory-image
10월이라 물에 들어가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모래놀이를 하는 아이들은 상당히 많이 있더군요. 저~ 멀리 광고에 많이 나오는 더 쇼어 호텔 제주(구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보입니다. 저기서 보는 바다 전망도 매우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tistory-image
올라오는 길에 있는 더클리프라는 카페입니다. 낙조보기에 최적화된 카페인것 같습니다. 그것을 위해 만들어진것 같구요 여기서 보는 경치도 매우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이 많습니다.

방문시기

10월 오후 6시쯤..

비용

해수욕장의 비용은 없습니다.

여행지 정보

주차정보

넓은 무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문색달해수욕장 주차장으로

인근맛집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